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8회

로또당첨자분석 / / 2021. 4. 8. 11:08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8회 분석해서 온라인으로 구매까지 완료했습니다. 지난주 947회 예상번호 분석글 제가 올린 거 혹시 참고하신 분들 계신가요? 

제가 예상해서 올린번호에서 957회 1등 당첨번호가 최소 5등에는 당첨될 수 있을 정도로 출현해서 지난주 로또 추첨일에는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번주-로또-예상번호-958회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8회 

제가 분석한것을 참고하시겠다면 고정수와 제외수만 보실 것이 아니라 아래에서 제가 분석한 내용까지도 참고하신다면 스스로 분석하는 능력도 키우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8회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8회 역시도 지난주까지 출현한 당첨번호 모음을 기반으로 제 나름대로 패턴을 분석해서 고정수와 제외수 절대수를 분석해보았습니다.

 

지난주-로또5등-당첨결과
지난주 로또5등 당첨결과

> 지난주에 저는 로또 5등에 당첨되었습니다. 지난주에 분석한 패턴을 바탕으로 고정수를 조합해서 동행 복권에서 구매했는데 조합을 조금 더 신경 써서 했으면 더 높은 등수로 당첨될 수 있었는데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제가 분석한 자료를 바탕으로 구매해서 당첨을 이뤄냈다는 것에 의의를 두겠습니다.

지난주 로또1등 당첨번호 분석

이번 주 로또 예상번호 분석에는 직전 회차 그러니까 지난주 로또 1등 당첨번호의 분석이 꼭 필요합니다. 지난주의 당첨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지난주-957회-로또1등-당첨번호
지난주 로또957회 1등 당첨번호

지난주에 로또 1등 당첨번호는 위와 같이 나왔으며 총 11명의 1등 당첨자가 배출되었습니다. 11명의 당첨자중에서 자동으로 구매하신분이 7명, 수동구매자가 4명이며 반자동은 없었습니다.

 

제가 지난주 로또1등 당첨번호에서 이번 주 로또 예상번호를 분석할 때 중점을 두었던 부분은 35번과 36번의 연속번호 출현한 것을 중점적으로 패턴을 분석했습니다.

 

30번대의 연속번호가 출현했을 때 다음회차에 나왔던 번호가 어떤 것이 있었는지가 이번 주 예상번호 분석의 키포인트입니다.

 

분석이 중요하게 생각되시는 분도 있고 구매하는 판매점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분석글은 제 글을 보시면 되겠고 판매점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주위에 있는 로또 명당을 찾아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 되겠습니다. 

 

서울 로또 명당 Top10

서울 로또 명당 Top10 정리자료입니다. 동행복권에서는 262회차부터 로또1등을 배출한 판매점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로또1등이 많이 배출된 판매점이라면 나도 1등에 당첨될

k-channel.tistory.com

이번 주 로또 예상번호

이번 주에 분석한 예상번호도 고정수 6개, 제외수 6개, 절대수 3개로 분석을 해보았습니다.

매번 말씀드리지만 고정수의 적중률이 가장 우선시 되야겠지만 제외수는 100%의 적중률이기 때문에 제가 추천하는 제외수는 적중될 가능성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이번 주 로또 예상번호로 분석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번 주 로또 예상번호 958회 고정수 : 5, 6, 13, 39, 44, 45
  •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8회 제외수 : 3, 14, 23, 28, 34, 41
  •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8회 절대수 : 2, 35, 42

 

 

이번 주에 분석은 지난주에 출현했던 35번과 36번 연속번호의 패턴을 기준으로 했을 때 위와 같은 번호가 나올 확률이 있을 것으로 예상해서 번호를 뽑아보았습니다.

 

동행 복권 온라인 로또 구매

이번 주 로또 예상번호 분석한 것을 토대로 이번 주에도 동행 복권에서 온라인 로또 구매를 하였습니다.

 

동행복권-온라인-로또-구매
동행복권 온라인 로또 구매 완료

지난주에 5등 당첨의 기운을 이어받아서 이번 주에는 조금 더 큰 등수에 당첨되었으면 하는 소망입니다. 부디 제가 분석한글을 참고하신분들이 대박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7회 분석 완료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7회 분석완료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7회 분석 완료하고 동행복권에서 온라인 로또 구매한 이후에 글을 올려봅니다. 지난주의 제 분석글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정말 쉬울 거라고 예상했는데 역시나 로또

k-channel.tistory.com

로또 판매점 모집 공고 떴습니다.

 

로또판매점 모집 공고 떴습니다.

로또판매점 모집 공고 동행복권 공지사항에 등록되었습니다. 지난번에 제가 등록했던 로또 판매점 모집 글에서 예상했듯이 3월 말에 등록이 되었네요. 아직 신청할 수 있는 기간은 아니고 모집

k-channel.tistory.com

이번 주 로또 예상번호 956회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6회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6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나름대로 분석을 통해서 번호 몇 가지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매주 로또1등 당첨번호 분석자료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목요일 오

k-channel.tistory.com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5회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5회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5회 공부하고 패턴 연구한 결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3월 13일 로또954회 결과들 어떻게 좋게 나오셨나요? 아직까지 제 글을 보셨다면 1등은 아니신 것 같습니다.

k-channe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