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사고나는 꿈 상황별 해몽설명

꿈해몽자료 / / 2020. 9. 26. 11:30

자동차 사고나는 꿈을 꾸셨나요? 꿈속에서 크건 작건 자동차 사고 나는 꿈을 꾸셨다면 

고통이 클수밖에 없어서 잠에서 깨고나더라도 그 느낌이 생생할것 같은데요. 

 

자동차 사고나는 꿈

 

꿈해몽이라는것이 상황별로 등장인물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지게 되기떄문에 자동차 사고나는 꿈에 대해서

대표적 상황별로 10가지를 자료로 모아봤습니다.

 

목차 ( 클릭시 해당항목으로 이동합니다. )


 

자동차 사고나는 꿈

자동차 사고나는 꿈해몽

자동차 사고나는 꿈은 꿈속에서는 고통이겠지만 자동차 사고나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꽤나 많기때문에

자동차와 관련됨 꿈, 특히 자동차가 사고가 나는 꿈에 대해서 어떻게 해석이 되는지

20가지 상황을 예를 들어서 해몽자료를 모아봤습니다.

자동차 사고나는 장면을 목격하는 꿈

이 꿈은 내가 행한 행동이나 잘못된 언어선택때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줬거나 또는 피해를 주게 될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평소의 행동을 뒤돌아보거나 향후 행동에 조심성이 필요합니다.

내가 가해자인 자동차 사고나는 꿈 

내가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부여받은 임무가 좋은 평가를 받거나 성과를 얻게 될것임을 암시하는 기분 좋은 꿈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계속된 노력은 필요합니다.
꿈만 믿고 아무런 노력하지 않는것만큼 어리석은짓이 없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자동차 화재사고나는 꿈

자동차 화재사고나는 꿈

꿈속에서 보게되는 꿈은 대개 좋은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찬가지로 자동차에 불이 붙어서 화재가 나는 것을 보는 꿈 역시도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꿈이 이뤄지게 될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불을 보는것만큼 좋은 꿈이 없는것 같습니다.

자동차 바퀴 빠지는 사고나는 꿈

이 꿈은 전혀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이니만큼 대비하기도 힘들기때문에 평소 신경쓰지않던부분까지 꼼꼼히 챙기는 행동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자동차 사고가 인명재해까지 이르는 꿈

현실에서는 누구도 겪고싶지 않은 일이 될것입니다. 내가 운전하는 차량으로 인해서 사람이 다치거나 죽게되는 일은 말이지요. 하지만 꿈속에서 이러한 상황이 발생되었다면 좋은일이 생겨서 기쁨이 차고 넘치게될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꿈해몽이 됩니다.
재물은 물론이거니와 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가 있었다면 성공의 기로를 달리게 될것이고 연애운이나 결혼운도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게된다고 합니다.

자동차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하늘을 난다는것은 속박으로부터 벗어나는 듯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꿈속에서 자동차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셨다면, 잔뜩 꼬여서 진행이 어려웠던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될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가정의 평화가 찾아오거나 직장내에서 자랑할만한 일이 생길수도 있는 기분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자동차 브레이크고장 사고나는 꿈해몽

자동차 브레이크고장 사고나는 꿈

꿈속에서 달리던 자동차가 갑자기 브레이크가 고장나는 상황을 맞닥뜨리게 되었다면, 이 꿈은 어떠한 결과가 생길것이다라는 암시를 해주기 위한 꿈이라고 보다는 현재 자신의 불안한 심리상태가 표출된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현재 불안함과 초조함이 극에 달한 심리상태라면 이러한 브레이크가 고장나는등의 꿈을 꾸게 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꿈을 꾸게되는 불안함이나 초조함을 자각하지 못하고 있기때문에 꿈으로써 나의 심리상태를 파악하고

심리적 안정을 찾을 수 있게 스트레스해소가 필요해보입니다.

자동차 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 꿈

꿈속에서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는 꿈은 자신의 건강상태에 적신호가 켜졌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평소에 건강에 자신이 있는 분이라고 하더라도 건강체크가 필요한 상황일 수 있기때문에 검진을 받아보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자동차 뺑소니 사고나는 꿈해몽

평소 알고지내는 사람이 아닌 모르는사람때문에 곤경에 처할 수 있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또한 그 모르는사람이 자신에게 위협을 한다거나 배신이나 금품갈취등의 행동을 가할 수 있기때문에 행동에 조심성이 필요합니다.

자동차 사고때문에 경찰서에 잡혀가는 꿈해몽

자동차 사고때문에 경찰서에 잡혀가는 꿈해몽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되겠습니다. 자동차 사고로인해서 경찰서에 출두하는 꿈은 인간관계가 마찰과 갈등으로 인해서 힘들어질것이기때문에 평소 알고 지내는 지인이나 사업파트너등과의 관계를 조심스럽게 이끌어가야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