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꿈 해몽 상황별로 알아봤네요

카테고리 없음 / / 2018. 5. 11. 11:53

신발꿈 해몽 상황별로 알아봤네요

 

꿈에서 신발이 주가 되는 내용이라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실것 같은데요. 이렇게 작은 소품하나가 꿈에서 주를 이뤘을때 무슨 의미로 해석이 되는지 상황별로 알아봤습니다.

 

 

1. 새신발을 얻었거나 사는 꿈

신발꿈 해몽중에서 아마도 태몽에 속하는 꿈이라고 할수있는데요. 자수성가등을 통해서 주위의 존경을 받게될 큰 인물이 태어날수 있음을 암시하는 기분좋은 태몽이라고 할수있겠습니다.

 

2. 더러운 신발을 버리는 꿈

흉몽에 속하는 신발꿈인데요. 내가 아닌 다른사람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쌓일수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이와는 반대로 스트레스의 요인이 해결이 될수도 있는데 이는 길몽으로도 해석될수있지만 대부분 흉몽이라고 합니다.

 

 

 

 

3. 내가 신던 신발을 다른사람이 신고있는것을 보는꿈

이꿈은 연인관계나 부부관계에 심각한 문제가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대부분 배우자가 바람을 피우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하는 흉몽에 속합니다.

 

4. 신발을 정성스럽게 닦는 꿈

앞으로의 내 일이 새롭게 태어날수있을정도로 순조롭게 진행되어서 밝은미래가 올수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5. 새로 산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사랑스러운 나의 가족중 한명이 병에 걸릴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6. 산속에서 신고있던 신발을 갑자기 잃어버리는 꿈

내가 영위하던 지위나 자리에서 물러나게 될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직장인은 회사에서 타의에 의해서 퇴사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7. 내 신발이 더럽혀지는 꿈

회사의 상사나 평소 알고 지내던 지인들에게서 치욕을 당할수도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이때는 치욕뿐 아니라 누명을 쓰게 될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셔야 합니다.

 

8. 한쪽 신발이 사라져버리는 꿈

연인관계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만약 결혼을 준비중인 예비신랑 신부라면 결혼을 준비하고 진행하는데 있어서 큰 문제가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9. 엉뚱하게 다른사람의 신발을 신는 꿈

신발꿈 해몽을 적는중에 오랜만에 길몽인것 같은데요. 나의 삶의 큰 변화가 생길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이직을 하게된다거나 새로운친구가 생기고 또는 이사를 하게 될수도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10. 신발꿈 해몽중에서 길몽으로 가장 좋은 신발을 태우는 꿈

이 신발꿈은 큰 재물을 얻어 부귀영화를 얻게 될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요즘시대에 가장좋은 신발꿈 해몽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 꿈은 재물은 물론 다른사람의 존경도 얻을수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신발이 맞지 않는 신발꿈 해몽은 능력이상의 일을 추진하다가 어려움에 빠질수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몇가지 상황들에 맞춰서 신발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봤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