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80 중고가격 알아봤습니다.

Car_Story / / 2020. 10. 6. 09:30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 알아봤습니다.

지금 당장 차를 바꿀려고 하는것은 아니지만 최근에 맘에 들어하던차가 G80이라서 신차를 구매할 능력까지는 안될것같고,

중고시장에서 현재 제네시스 G80 가격이 어느정도선인지 알아보고 싶어서 시간이 잠깐 나서

중고차사이트를 통해서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을 훑어봤네요.

 

목차 ( 클릭시 해당항목으로 이동합니다. )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

워낙에 신차가 가격이 비싸고 또 중고가격방어가 잘되는 현대자동차의 제네시스 기반이다보니까

처음에 가격을 보고는 꿈쩍 놀랬네요.

저는 중고차를 볼때마다 대표적으로 SK엔카와 K카를 보고는 합니다.

누군가는 직접 매매상을 돌아다니면서 발품을 팔아야 제대로 된 차를 가져올 수 있다고 하는데 최근에 그렇게 하는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지 궁금합니다.

저처럼 온라인 중고차사이트를 먼저 돌아다니는사람이 많을것 같은데 저만의 생각인지 궁금하네요.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 엔카매물

저는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을 알아보기 위해서 가장 먼저 엔카닷컴을 방문했습니다.

엔카닷컴에서는 중고차 매물을 검색할때 제조사별, 주행거리별로 검색을 할수가 있어서

저는 주행거리를 좀 중요하게 생각해서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 알아볼때도 주행거리 3만킬로 이하로

검색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 3만km이하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

제가 검색해본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은 출시가 올해된 차량들로 정렬을 했었습니다.

그랬더니 대략적으로 SK엔카에 올라온 중고매물중에서 가장 많은 주행거리가 1만km가 채 되지 않아서

중고가격이 6천~7천사이에 형성이 되어있는것 같더라고요.

생각보다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이 너무 비싸서 포기하려던차에 차량출고년도를 변경해봤습니다.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 출고기간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 출고기간옵션

중고가격 매물 검색시 출고기간을 첫 출시년도인 2016년도부터 검색을 해보니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의 형성된 가격이 4천만원대로 내려왔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가격방어가 잘되는 차량이라고 생각했는데 주행거리가 1만km도 안되고 19년식인데도 거의 2천만원이 깍인 가격으로

중고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것을 보고 좀 의아하긴하네요.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 K car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 K car

K car에서는 좀 더 현실적인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현재 기준으로 엔카 보다도 매물을 더 많이 찾을 수 있었습니다.

주행거리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17년식으로 약 10만킬로의 주행거리를 기록한 제네시스 G80이 3,100만원선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걸 확인했습니다.

제가 중고차를 구매하게 된다면 마지막 방어 주행거리가 10만킬로라고 생각했는데

3,100만원에 10만킬로면 적은금액은 아닌것 같아서 살짝 고민이 됩니다.

올해부터 출시되는 G80의 신차가격이 여러옵션을 선택하게되면 8천만원가까이 된다고 하는데

그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긴하지만 아직 제가 선택하기에는 벅찬 모델인가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ㅠ_ㅠ

 

2020/09/15 - [Car_Story] - 디 올 뉴 투싼 제원 및 디자인 가격 알아봅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