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HERO' 발표

일상다반사 / / 2020. 11. 4. 12:31

임영웅 신곡 'HERO' 발표

임영웅 신곡 'HERO' 발표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11월 4일 신곡 HERO 를 발표한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트로트관련 프로그램을 잘 챙겨본적이 없어서 몰랐다가 얼마전에 유투브에서 우연히

임영웅이 부른 '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를 보고는 진짜 노래 잘한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임영웅 -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듣기

 

이 노래는 제가 원래 김광석의 팬이라서 잘 알고 있던 노래인데 임영웅이 너무 잘 살려서 부른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이 노래를 들은뒤부터 임영웅의 찐팬이 된것 같습니다.

 

이번 임영웅 신곡 HERO는 지난 4월에 발표된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7개월만에 발표되는 신곡인데요.

뮤직비디오도 보고 그랬지만 노래 정말 잘 부른다고 생각합니다.

임영웅 신곡 HERO 뮤직비디오 보기

 

이번에 발표되는 임영웅 신곡 HERO 가 지난 4월에 발표된 이제 나만 믿어요 처럼 오랜기간 대중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저는 전혀 의문이 들지 않을정도로 이번노래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다른분들의 생각이 궁금해지네요.

 

가사의 내용도 궁금해하실분들을 위해서 가사도 준비했습니다.

임영웅 신곡 HERO 가사

세상이란 장애물이 너의

앞길을 가로막을 때 날 봐

 

언제나 너의 곁엔 내가 있어

불안 따윈 1도 없을 테니

이렇게 always always

내가 너를 지켜줄게

 

나를 믿고 가 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창밖으로 비쳐오는 태양

시시각각 바뀌는 구름의 모양

 

공기를 가르며 와닿는

바람의 향기가 느껴지니

이렇게 always always

내가 너를 지켜줄 테니

 

나를 믿고 가 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Let's go go right away right away

When we go go go far away far away

 

참 다행이지 나의 옆이 너라서

내 어깨에 기대어

손을 꼭 잡고 같이

어디로든 가자

 

나를 믿고 가 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Let's go go right away right away

When we go go go far away far away

 

뭔가 요즘같이 모두가 힘든때에 위로가 되줄만한 가사의 내용인것 같아요.

 

위로와 용기를 복돋아주는 그런 가사의 내용을 담고 있는 이번 임영웅의 신곡 HERO 

부디 이번 신곡도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