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꿈 해몽 상황에 따른 해석 살펴보세요

꿈해몽자료 / / 2020. 11. 18. 09:30

번개꿈 해몽 상황에 따른 해석 살펴보세요.

지난밤 꿈속에서 번개와 관련된 상황을 겪으셨나요? 꿈속에서 번개를 보거나 맞거나 하는 상황을 겪게되는 꿈은 대개 기분좋은 길몽으로 해석되는경우가 많다는데요. 그렇다면 아래에서는 각각의 상황을 정해놓고 해당 상황이 어떻게 풀이가 되는지 번개꿈 해몽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번개꿈 해몽

 

번개꿈을 꾸는것은 대개 신비한일이나 일의 크기등을 나타내고 나의 영향력까지도 나타낸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하게 번개꿈 해몽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번개나 벼락에 맞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준비중인 일이 걸림돌없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을것이다라는 뜻의 꿈입니다.

사업가는 현재의 사업이 크게 성장할것이고 시험이나 취직을 준비중인분들은 이루고자하는 꿈이 이뤄질것입니다.

번개를 맞아서 화상을 입는 꿈

번개로 인해서 내몸에 화상을 입게되는 꿈은 평생을 함께할 반려자를 만난다거나 평생을 업으로할 직업을 만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번개가 환하게 오랫동안 빛나는 꿈해몽

내가 맡고 있는 일이 나 앞으로 내가 선택하는것이 대성공을 이룰것임을 암시하는 꿈이 되겠습니다.

 

번개를 맞아서 화상을 입는 꿈
번개나 벼락에 맞는 꿈
번개가 환하게 오랫동안 빛나는 꿈해몽

번개가 칠때 숫자를 보는 꿈해몽

꿈속에서 숫자를 보았다? 이건 조상님이 꿈에 나타나서 숫자를 알려주는것과 같은 맥락이라고 합니다. 조상님이 꿈에서 불러준 숫자는 대개 복권과 깊게 관련되어있는데요. 이럴때에는 잊지않도록 깨자마자 메모를 해두고 혹시모르니까 복권을 구매하는것도 좋아 보입니다.

번개가 칠때 소원을 비는 꿈

번개가 칠때 꿈속에서 소원을 빌었다면 빌었던 소원이 꼭 이뤄지게 된다고 합니다. 꿈속에서라도 의식이 있다면 평소 원하던 소원을 말하면 좋겠네요.

천둥번개가 동시에 치는 꿈

사업가가 이러한 꿈을 꾸셨다면 현재 진행하는 사업이 크게 번창해서 출세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번개가 칠때 소원을 비는 꿈
번개가 칠때 숫자를 보는 꿈해몽
천둥번개가 동시에 치는 꿈

비바람과 번개가 같이 치는 꿈

꿈속에서 비바람과 함께 번개가 치는것을 보는 꿈은 내가 앞으로 나아갈길에 장애물이 있어도 헤쳐나갈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어떠한 장애물도 해결할 수 있으니 노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번개가 떨어지고 불이 붙는 꿈

꿈속에서의 불은 길몽으로 풀이되는 상황의 대표적 상황입니다. 번개가 내려친곳에 불이 붙었다면 굉장한 길몽이 될수 있는데요. 이러한 꿈은 재물운이 상승해서 재물을 얻고 큰 돈을 만지게 될것이라고 합니다.

번개가 쉴새없이 내려치는 꿈

주위의 도움으로 추천을 받게되고, 또 좋은 평가를 얻게 될것임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번개가 떨어지고 불이 붙는 꿈
번개가 쉴새없이 내려치는 꿈
비바람과 번개가 같이 치는 꿈

집안에 번개가 떨어지는 꿈

집안에 큰 경사가 생기게 되고 가족간에도 기뿐일이 생기게 될것임을 암시하는 꿈이 되겠습니다. 태몽으로 풀이되는경우도 있는데요. 아기를 기다리는 가정이라면 태몽이 될 수 있는 꿈이 되겠습니다.

길을 걷는 도중에 번개맞는 꿈

드디어 나의 운이 트이게 될것임을 암시하는 꿈이 되겠습니다. 횡재수와 들어서 생각지도 못했던것에서 큰 이익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용이 하늘로 승천하면서 천둥 번개가 치는 꿈

내게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될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또한 태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태몽으로 해석하게 된다면 장차 나라에 큰 이바지를 하게될 큰 인물이 탄생하게 될것임을 예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