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atm 위치 찾는 방법

일상다반사 / / 2021. 3. 31. 08:00

국민은행 atm 위치 찾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현금을 사용할 일이 잘 없어서 atm 기계가 어디에 있는지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 오늘 저녁에 조의금 내야 할 일이 있어서 현금을 찾아보려고 제가 위치한 곳에서 가까운 국민은행 atm 위치가 어딘지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국민은행 atm 위치 찾기

국민은행 atm 위치를 가장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방법은 아무래도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가능할것 같아서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안내되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 국민은행 atm 위치와 관련된 메뉴를 쉽게 찾을 수는 없었지만 분명히 존재할 것 같아서 찾아보니 몇 단계 메뉴를 거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제가 했던 방법을 그대로 적어드릴테니 따라 하시면 누구나 쉽게 atm 위치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접속하기

국민은행-atm-위치-검색-메뉴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에서 atm 위치 검색하는 메뉴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으로 접속해서 atm 위치를 검색할 수 있는 메뉴를 선택해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위 그림과 같이 상단의 메뉴에서 전체서비스 > 지점 안내 순서대로 메뉴를 선택해서 클릭하시면 지점안내 페이지로 자동 넘어가게 됩니다.

국민은행 atm 위치 검색하기

국민은행-atm-위치-검색하기
국민은행 atm 위치 검색하기

국민은행 atm 위치를 검색하기 위해서는 초기 설정이 되어있는 것에서 위 그림과 같이 지점 분류에서 자동화코너로 바꾸어주시고 영업시간은 원하는 데로 설정하신 후 아래의 조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조회 버튼을 누르고 검색이 완료되는 데까지는 2~3초 정도 소요가 됩니다.

 

저는 제가 근무하고 있는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국민은행 atm 위치를 검색해보았습니다.

 

국민은행 atm 위치 검색 결과

국민은행-atm-위치-검색-결과
국민은행 atm 위치 검색 결과

친절하게도 제가 원하는 위치의 소재하고 있는 atm위치와 주소 연락처 영업시간까지 모두 표기가 됩니다.

해당 지점의 안내와 함께 지도를 보면서 찾아갈 수 있도록 우측에는 지도도 함께 표시가 됩니다.

 

위와 같이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 찾는 방법 외에도 조금 더 쉽게 포털 사이트에서 찾는 방법도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중에 하나인 다음(DAUM)에서도 쉽게 찾을 수가 있어서 위 방법과 함께 공유해볼까 합니다.

다음에서 국민은행 atm 위치 검색하기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국민은행 atm 위치를 검색하는 게 어쩌면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검색하는 것보다 더 수월할 것 같아서 같이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atm-위치-다음검색-결과

그냥 단순하게 국민은행 atm이라고 검색하니 가장 상단에 위와 같이 검색 결과가 노출이 됩니다.

인터넷뱅킹에서 검색했던 것과 다를 것 없이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편한 것을 택해서 검색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DAUM) 국민은행 atm 검색 결과

 

국민은행 atm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국민은행 atm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이상 평상시에 잘 사용하지 않아서 모를 수 있는 국민은행의 atm 기계 위치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국민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인터넷뱅킹 모바일 신청방법

국민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해야 할 일이 생겨서 꼭 은행까지 가지 않고도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싶어서 방법을 찾아보다가 인터넷뱅킹에서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

k-channe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