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

금융팁 / / 2021. 12. 16. 14:54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상품은 2019년 12월에 출시된 모바일 전용 금융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뱅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으며 소득이나 직업에 대한 증빙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업데이트 : 211224-금리조건 변경 업데이트)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

소득 또는 직업에 관해 증빙이 필요없지만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간단한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하기 때문에 이 상품을 이용 가능한 분들은 어떤 분들인지 자격조건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국내 3대 통신사에 해당하는 SKT, KT, LG U+에서 휴대전화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요금납부내역 등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대상이 되는 금융상품입니다.

     

    통신사에서 개별적으로 부과하는 통신등급을 1~9등급 사이로 보유하고 계신 고객들이 대상이 되는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의 자세한 조건과 대출 한도 및 금리에 대해서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상

    1. 만 19세이상으로 직업이나 소득증빙이 필요 없고 금융거래 실적이 없어도 신청 가능.
    2. 국내 3대 통신사 SKT, KT, LG U+에서 통신 등급을 9등급 이내로 보유하고 있는 고객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한도 및 금리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로 신청할 수 있는 최대한도는 300만 원까지입니다.

    한도는 해당 상품을 신청하는 개인의 통신 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는데 최소 50만 원부터 10만 원 단위로 신청 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상품의 금리는 우대금리를 최대 1.3%까지 받을 수 있다는 가정하에 아래와 같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금리 조건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가 합쳐져서 결정이 되며 일정 기준하에 우대금리를 결정하여 최종 금리가 적용됩니다.

    올원 비상금 대출의 금리는 2021년 4월 현재 최저 3.95%부터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 2021년 12월 24일 기준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우대금리 조건

    최대 1.3%까지 금리를 인하받을 수 있는 우대금리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NH채움 신용카드 보유 시 : 0.5%
    • 통신 등급 1~3등급 이내 보유 시 : 0.5%
    • 우대금리 쿠폰 적용 : 0.3%

    상환방식

    해당 상품은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방식을 통해서 상환을 하게 됩니다.

    상환기간은 최대 3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청방법 및 서류 안내

    해당 상품의 신청방법은 모바일 전용상품이기 때문에 NH올원 뱅크 애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에 설치하신 후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전용상품으로 추가 서류 제출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무리

    금융상품은 소액이더라도 누적이 되면 과도해지고 고통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시기 전에 꼭 한번 더 생각해보시고 신중을 기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신용등급 점수표 정리

     

    신용등급 점수표 정리

    신용등급 점수표 정리 신용등급이라는것은 현대인의 금융생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신용등급 점수의 산출방식이 신용평가사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고

    k-channel.tistory.com

    토스 비상금대출 무직자 가능한가?

     

    토스 비상금대출 무직자 가능한가?

    토스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하다는데 대출이라함은 모름지기 직장이 있고 수입이 있어야 은행에서 돈을 빌려줄텐데 직장도 없고 수입도 일정치않은 무직자도 된다는 말이 믿기지 않으실테

    k-channe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