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받는 방법

신용카드 정보모음 / / 2020. 9. 16. 12:39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에는 연회비라는것이 존재하는데 엄청 프리미엄급의 신용카드가 아니고서는 대개 1~2만원 사이의 연회비가 매년 청구가 됩니다. 알뜰하신분들은 이러한 1~2만원의 연회비도 아쉬워하시는데 삼성카드에서 발급하는 신용카드중에서는 이러한 연회비를 면제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실 신용카드에 연회비가 없는것은 아니지만 연회비를 100% 캐쉬백 받을 수 있기때문에 연회비 면제의 효과가 있어서 다들 이 방법으로 연회비를 면제받기도 하시더군요. 그럼 연회비 면제가 가능한 삼성카드 신용카드와 면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카드

연회비를 100% 캐쉬백이 가능한 카드는 스타벅스 할인카드로 인기가 높은 taptap 0 카드입니다.

taptap 0 신용카드는 최근에 삼성카드에서 가장 많이 발급될것 같은 카드인데요. 혜택이 정말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습니다.

혜택도 다양한데다가 연회비 면제 찬스까지 있는 신용카드라서 아마 제 예상이 맞지 않을까 싶네요.

삼성카드 taptap 0 혜택 알아보기

taptap 0 카드의 가장 큰 혜택이라고 할 수 있는것은 교통비 할인혜택과 커피전문점 할인이 있겠는데요.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taptap 0 카드

 

  • 대중교통과 택시의 이용금액에서 월한도 5천원까지 청구할인이 이뤄집니다.
  • SKT, KT, LG U+ 의 통신요금을 자동납부하게 되면 10% 청구할인이 되는데요 이때에도 월한도는 5천원입니다.
  • 커피전문점에서 30~50%까지 월 청구할인 10,000원 한도로 가능합니다. 특히 스타벅스는 최대 50%까지입니다.
이 외에도 영화나 쇼핑등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연회비가 애초 발급부터 발생하지 않았다면 좋겠지만 일단 연회비가 발생이 됩니다. 다만 발생된 연회비를 아주 쉬운 조건을 충족만하게 된다면 100% 캐쉬백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마치 신용카드 연회비 면제 효과를 보는것과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받는 방법

1.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삼성카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신용카드를 신규발급 받은 후에 앱에 카드 등록

2. 발급 신청 익월 13일까지 1회이상 앱카드 결제로 결제가 이뤄지게 되면 연회비 100% 캐쉬백

연회비 면제 받는 방법 너무 간단하지 않습니까?

일단 신용카드 설계사를 통해서가 아닌 발급신청인 본인이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발급신청을 진행하고 어플리케이션에 발급받은 신용카드를 등록한 후에 앱결제로 결제한번 하면 연회비가 다시 돌아오게 되는것입니다.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대상 카드

연회비 캐쉬백 행사를 적용받을 수 있는 대상 카드는 지정이 되어 있습니다.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대상카드

 

연회비를 면제받을 수 있는 대상카드는 위 디지털신청 전용카드외에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카드 , 숫자카드등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신청전에 이 행사에 해당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주의사항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행사는 신규회원에 한해서만 실행이 되는 행사이기때문에 기존분들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또한 직전 3개월내에 삼성카드 탈퇴이력이 있는분들도 행사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이 연회비 캐쉬백을 위해서 탈퇴후 재가입을 노리신다면 애초에 안하시는게 낫겠습니다.

캐쉬백은 현금으로 돌려주는것이 아니라 결제대금에서 차감되는 형태로 이뤄지게 됩니다. 참고해주세요.

마무리

이상으로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이 행사는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모르겠지만 삼성카드 발급을 고려하시는분들이라면 이러한 혜택까지 꼼꼼하게 챙기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기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기

KB 국민 파인테크 신용카드 혜택 알아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