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

신용카드 정보모음 / / 2021. 4. 22. 21:30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씨티카드를 사용하다가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서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경우가 간혹 생기게 되어서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는 분들이 간혹 계셔서 간단하게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번호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씨티-리워드-카드
내가 사용하는 혜택많은 씨티 리워드 카드

저는 씨티 리워드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벌써 한번 갱신해서 계속 사용할 정도로 사용하고 있는데 평소에 딱히 고객센터로 연락하거나 씨티카드 홈페이지에 찾아갈 일이 없지만 한도나 즉시결제 때문에 간혹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필요해서 찾아보곤 하는데 이참에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

    씨티 카드 고객센터 전화 번호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번호 1566-1000입니다. 이외에 신용카드업무가 아닌 은행업무 문의를 할 수 있는 씨티은행 고객센터 번호는 1566-7000번입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ARS 음성에 따라서 원하는 업무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아래에서는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었을때 어떠한 업무를 선택할 수 있는지 시티카드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ARS 단축번호 메뉴 단축번호
    보이스피싱 신고 82
    씨티 모바일앱  7
    카드회원 간편조회 서비스 #
    분실신고 1
    회원 2
    신용카드 비밀번호 신규 등록 및 변경, 신용카드 사용등록 3
    가맹점 4
    신규발급 조회 및 비회원 기타서비스 5
    지역카드 회원 6

    씨티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인 1566-1000번으로 전화를 걸게 되면 9가지의 메뉴를 우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피싱 신고부터 지역 카드 회원까지 총 9가지의 메뉴를 초기단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고객센터-전화번호-ARS-단축번호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메뉴

    만약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서 바로 상담원과 연결을 원한다면 초기단계에서 회원 메뉴에 해당하는 2번을 선택하고 아래의 순서로 진행을 하게 되면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메뉴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순서 선택1 선택2
    1 개인정보입력 원치않을 경우 * 카드번호 or 휴대전화번호 입력 후 #
    2   본인인증 생년월일 6자리 입력
    3 ARS 메뉴 청취 후 선택 ARS 메뉴 청취 후 선택

     

    원활하게 상담을 하기 위해서는 초기메뉴에서 2번 회원으로 선택한 후에 자신이 사용하는 씨티카드 번호를 입력하거나 시티카드에 등록된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씨티카드-고객센터-상담원-연결
    씨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기

    만약 개인정보 입력을 원치 않아서 별표 ( * )를 누르시면 상담원 연결 시 다시 한번 개인정보 확인 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위 초기단계에서 2번 입력 후 진행을 하고 나면 ARS 메뉴가 다시 한번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자신이 진행하고자 하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회원 메뉴 ARS

    ARS 메뉴 단축번호
    한도조회 1
    결제금액 조회 및 변경, 즉시출금 2
    사용내역 및 사용실적 조회 3
    신용카드 대출 4
    카드해지 5
    카드정보 문자알림 서비스 및 결제정보 변경 6
    포인트 조회 및 사용 7
    사용등록 8
    이용대금명세서 재발송 , 각종 팩스 서비스 9
    상담원 연결 0

    회원 메뉴로 진입해서 선택할 수 있는 메뉴는 총 10가지입니다.

    한도조회부터 카드 해지, 사용 등록 등의 메뉴가 있으며 즉시 상담원과 연결을 원할 때에는 단축번호 0번을 선택해주시면 상담원과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씨티카드 사용하는 회원이 씨티카드 고객센터에서 상담원과 통화를 원할 때에는

     

    • 1566-1000번으로 전화를 건다.
    • 초기 ARS에서 2번을 선택한다.
    • 카드번호 또는 휴대전화 번호 입력 후 #을 누른다.
    • 회원 ARS 메뉴에서 0번 상담원 연결을 선택한다.

     

    위와 같은 순서로 진행한다면 ARS를 모두 청취하지 않고도 즉시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으니 씨티카드 고객센터에서 상담원연결을 원한다면 위 처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대표 전화번호와 대표전화번호 아래의 ARS 메뉴 및 이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렸습니다.

     

    씨티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