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7회 분석완료

로또당첨자분석 / / 2021. 4. 1. 14:27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7회 분석 완료하고 동행복권에서 온라인 로또 구매한 이후에 글을 올려봅니다.

지난주의 제 분석글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정말 쉬울 거라고 예상했는데 역시나 로또 분석이 쉬운 게 아니었습니다.
제가 분석하고 예상한 번호가 보너스 번호 포함해서 2개 적중하고 말았네요.

 

이번주-로또-예상번호-957회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7회 분석

목차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는 그 어느 때보다도 겸손하고 반복적으로 학습을 해서 분석해보았습니다. 이번 주의 로또 1등 예상번호가 얼마나 적중할지는 토요일 밤이 되어봐야 알겠지만 제 나름대로 열심히 분석하고 예상해보았으니 제 글을 참고해주시고 로또 구매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주에는 제 분석법외에도 무료로 로또번호를 받아볼 수 있는 곳과 유튜브 로또 콘텐츠 방송 등을 보면서 제 분석이 어느 정도 일리가 있는지 비교분석도 해보았습니다.

지난주 로또 1등 당첨번호 분석

지난주에 로또 1등 당첨번호로 출현했던 번호 중에서 11번과 보너스 번호로 출현한 40번을 예상했었습니다.

더 많은 숫자가 나왔으면 좋았겠지만 너무 쉬울 거라고 자만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지난주-로또-1등-당첨번호
지난주 956회 로또1등 당첨번호

지난주 956회 로또 1등 당첨번호는 10, 11, 20, 21, 25, 41번과 보너스 번호 40번이 출현했습니다.

 

이번 주에는 제가 예상한 번호 중에서 더도 말고 덜도 말고 3개만 적중해보았으면 좋겠습니다.

3개만 적중하면 다음 주의 예상번호는 좀 더 정밀해질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이 드네요.

 

 

서울 로또 명당 Top10

서울 로또 명당 Top10 정리자료입니다. 동행복권에서는 262회차부터 로또1등을 배출한 판매점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로또1등이 많이 배출된 판매점이라면 나도 1등에 당첨될

k-channel.tistory.com

한 가지 당부드리자면, 이번 주 로또 예상번호를 찾으시는 분들은 어느 한 사람의 분석만을 믿고 로또를 구매하기보다는 여러 사람의 분석자료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패턴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무료로 로또번호 주는 곳도 있으니까요.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분석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역시도 추천하는 6개의 고정수와 비추천하는 제외수 6개, 강력 추천하는 3개의 숫자를 기본으로 예상번호를 뽑아봤습니다.

고정수에서 적중률은 떨어지지만 제외수는 적중 100%입니다. 이것도 쉬운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분석한 예상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7회 고정수 : 2, 15, 26, 31, 36, 45
  2.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7회 제외수 : 7, 19, 23, 32, 41, 42
  3.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7회 절대수 : 6, 25, 35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는 위와 같습니다.

절대 수중에서도 6번은 강력히 출현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현재 15주간 이상 출현하지 않았기도 했지만 지난주 로또 1등 당첨번호에서 연속번호가 두 가지나 출현했기 때문에 이럴 때는 제 나름 분석에서는 출현하지 않고 있는 번호가 나올 확률이 높다고 보아서 6번을 강력한 절대수로 추천하고 예상합니다.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온라인 로또 구매

이번주에 로또 당첨번호로 나올 번호들에 대해서 나름 분석을 마치고 이번주에도 동행복권을 통해서 온라인으로 로또를 구매했습니다.

 

이번주-로또-예상번호-온라인-로또-구매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분석완료 후 구매한 온라인 로또

실수로 두번 나눠서 구매가 되었네요. 

이번주 토요일 동행복권 당첨결과 페이지에서 이번주 로또 당첨지역을 확인할때 1등에 동행복권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당부의 말씀

지금까지 이번 주 토요일에 진행될 957회 로또 예상번호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봤습니다.

다만 한 가지 당부드리고 싶은 것은 위의 예상번호는 제 나름대로의 분석법이기 때문에 이러이러한 번호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이지 꼭 나옵니다라고 보장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단순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주에는 부디 제 글에 올려진 번호를 보고 구매하신 분들 중에서 로또 1등 당첨자가 나오기를 기대해봅니다.

 

 

로또1등 당첨자 꿈 리스트

로또1등 당첨자 꿈 리스트를 모아봤습니다. 그동안 로또1등에 당첨되신분들이 아래의 꿈을 꾸고 로또를 사서 로또1등에 당첨이 되었다고는 하는데 인터넷상에 떠도는 자료라서 신빙성의 의심은

k-channe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