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67회

카테고리 없음 / / 2021. 6. 10. 10:57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67회에 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 966회 로또 결과 다들 어떠셨나요? 저는 지난주 포스팅을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자만해서인지 무언가가 부족해서인지 참패를 면할 수 없었습니다.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67회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는 원래대로 돌아와서 목요일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하루라도 먼저 올려서 정보를 공유하고 싶었지만 다시 기본적인 패턴분석을 통해서 어떠한 숫자가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67회에서 고정수와 제외수로 될지 조금 더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주 967회 로또에도 고정수 6개와 제외수 6개 절대수 3개를 예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번호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의 글을 천천히 읽어보시면 저의 패턴을 아실 수 있습니다.

지난주 로또당첨 결과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67회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패턴분석의 기준이 되는것은 직전회차의 로또당첨결과입니다. 패턴이라는것이 늘 그렇지만 로또는 분석으로 맞추기는 굉장히 어렵고 어쩌면 불가능한것일수도 있지만 하나의 로또예상번호만 찾지마시고 가능하다면 많은 로또예상번호 추천해주는 자료를 찾아보시는것도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지난주 로또966회 당첨번호는 1번 21번 25번 29번 34번 37번이고 보너스번호는 36번입니다.

가장 크게 눈에 띄는것은 2주 연속 20번대의 번호가 3개가 나왔고 지난주 당첨결과에서는 보너스번호를 포함해서 30번대의 번호가 3개가 나왔습니다.

 

2가지의 번호대가 3개씩 나오는것은 굉장히 드문일이기때문에 혹시라도 로또패턴분석을 해보고 싶으신분들은 위의 20번대 3개, 30번대 3개의 번호가 출현했던 회차를 저처럼 찾아서 분석의 기초를 삼아보시는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열람시 주의사항

늘 말씀드리지만 제가 예상하는 번호는 저만의 패턴으로 분석을 하는것이기때문에 100% 로또1등 당첨을 보장하는것이 아니므로 너무 의존해서 로또구매하는데 사용하지는 말아주세요.

로또는 분석을 한다고는 하지만 이성적으로 고려했을때 본인의 행운이 더 크게 작용하는 부분이므로 제가 예상했던 번호가 당첨번호에서 나오지 않는다고 욕은 하지말아주세요.

고정수와 제외수를 저만의 번호로 간직하고 구매해도 되지만 혹시나 무료로또예상번호나 로또번호추천과 같은 자료를 찾으시는분들을 위해서 공유차원에서 하는것이므로 이점을 꼭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나 제가 공유했던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를 통해서 작게라도 당첨이 되신다면 하트한번은 눌러주세요^_^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이번주에도 마찬가지로 고정수와 제외수 절대수를 예상해보았습니다. 이번주에 고정수는 후보가 정말 많이 올라와서 확률이 높은 번호를 선별하는데 애를 먹었지만 추리고 추려서 6개의 번호, 제외수도 6개, 절대수도 고정수에서 뽑은것이 아닌 가장 확률이 높지 않을까 예상해보는 3개의 번호로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고정수 : 1,8,10, 21, 30, 36
  •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제외수 : 7, 12, 23, 32, 38, 42
  •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절대수 : 5, 29, 43  

 

위와 같이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번주에는 제외수에서 2번으로 끝나는 번호들이 전멸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보았습니다.

 

1번이나 21번중에 하나정도는 이월할 수 있을것으로 예상했는데 21번만 고정수로 생각해볼까했지만 1번도 나쁘지않아보여서 어쩌면 두개의 번호가 이월되는 회차일수있기때문에 위와 같이 예상해봅니다.

온라인 로또구매

이번주에도 역시나 예상번호의 조합을 마치고 바로 동행복권에서 온라인으로 로또를 구매하였습니다.

아직까지 온라인에서 로또 구매방법을 모르시는분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을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오프라인 로또판매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로또복권을 이제는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주 꾸준하게 로또를 구매

k-channel.tistory.com

온라인 로또구매사이트인 동행복권에서 구매한 로또입니다. 100% 수동으로 제가 조합한 번호를 가지고 구매를 하였고 매주 이렇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