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68회

로또당첨자분석 / / 2021. 6. 17. 09:30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68회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에 구매하신 로또의 당첨률은 어떠셨는지 궁금합니다. 벌써 이번 회차가 로또 968회이고 로또 당첨 예상번호 분석을 한지도 시간이 꽤 되었지만 아직까지도 로또 패턴을 분석하는 것은 어렵게만 느껴집니다.

지난주 로또967회 당첨번호 결과를 보면 20번대 3개의 번호가  2주 연속으로 나왔다가 지난주에는 전멸하는 패턴을 보였습니다.

전멸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1개의 번호는 나올 걸로 패턴을 분석했는데 지난주 성적은 1개의 번호 적중으로 만족해야 했습니다.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패턴 분석은 일주일 동안 기존과는 조금 다르게 패턴을 분석해보았습니다. 인정하지 않았었지만 나눔 로또에서 동행 복권으로 이전이 되면서 나눔 로또 시절의 데이터도 분명 도움이 될걸로 예상하고 포함했지만 이번회차부터는 나눔로또시절의 패턴은 제외, 동행 복권 시절만 이용해서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당첨 패턴을 분석하게 되었습니다.

지난주 로또 1등 당첨번호

지난주에는 20번대의 번호가 전멸을 했습니다. 30번대의 번호는 2개이지만 번호별 색깔로만 구분한다면 회색 공이 3개로 출현했는데 이 색깔은 30번대의 색깔이라서 3주 연속으로 30번대 번호가 3개 출현한 것으로 판단해보았습니다.

지난주 로또 1등 당첨번호는 1번 6번 13번 37번 38번 40번이고 보너스 번호는 9번이 당첨번호로 출현하였습니다. 다소 의외의 번호는 6번과 9번이었습니다.

6번은 최근에 나온 적이 있지만 그 이전에는 24주 이상 출현하지 않았던 이력이 있었고 9번은 전체 번호 45개 중에 당첨번호로 출현하는 횟수가 가장 적은 번호입니다.

 

지난주 로또 1등 당첨금은 총 232억 3900여만원이고 로또1등 당첨자수는 4명으로 각각 58억여원을 로또1등 당첨금으로 지급받게 되었습니다.

967회 로또1등 당첨자의 로또1등 실수령액은 39억 2천여만 원입니다. 

 

로또1등 당첨금 세금 계산법

로또1등 당첨금 세금 계산법 정확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흔히들 로또1등에 당첨되신분들이 당첨금에 간단하게 소득세와 주민세의 세금을 계산해서 33% 금액을 공제하고 수령하는것으로

k-channel.tistory.com

세금이 10억 넘게 공제가 되었는데 로또 1등 당첨금 세금에 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위 링크의 지난 글을 참고하시면 세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68회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는 고정수와 제외수, 절대수로 나누어서 정리를 했습니다. 지난 로또 예상번호 포스팅의 데이터를 보면 고정수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은데 고정수 뿐만 아니라 제외수도 꼭 체크해두신다면 번호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고정수 : 2, 12, 13, 34, 38, 39
  •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제외수 : 8, 15, 23, 29, 31, 43
  •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절대수 : 10, 18, 42

 

이번주에 출현하지 않을까하고 패턴을 분석해보고 추려본 번호는 위와 같이 968회 고정수 6개, 제외수 6개, 절대수 3개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에 대해서 정리하지만 3개의 번호가 지난주처럼 정리되지 않아서 아마도 금요일쯤에 한번 더 최종으로 정리해서 올려볼 생각입니다.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포스팅을 하면 의례 동행복권에서 온라인 로또까지 구매하지만 지난주에는 목요일에 작성하고 바로 구매했는데 금요일에 숫자 3개를 더 분석해내서 부랴부랴 동네 로또 판매점으로 달려갔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주에는 금요일에 최종본을 올려보고 온라인로또까지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로또 인터넷구매 가능한데 모르시나요?

로또 인터넷구매 가능한데 모르시나요? 오늘 제가 점심시간에 했던 말인데요. 아직도 다수의 분들이 로또를 꼭 판매점에 가야만 구매할 수 있는줄로 알고 계신분들이 많더라고요. 오늘 점심먹

k-channel.tistory.com

로또 예상번호 열람 시 주의사항

로또 예상번호 열람시 주의해주세요. 저만의 패턴 분석방법으로 정리하는 것이기 때문에 적중을 보장하는 번호들이 아니므로 단순히 참고용으로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직접 분석을 하기 전에는 이곳저곳의 무료 로또번호 조합 자료들을 가지고 했었는데 여러분들도 그러한 자료들을 참고해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