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플레이 PC 및 무료 혜택 받기

일상다반사 / / 2021. 10. 26. 15:30

쿠팡 플레이 PC 버전은 쿠팡에서 런칭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인데 최근에 각종 국가대표 축구경기를 중계해주면서 많은 사람들이 알게되었습니다. 이러한 실시간 스포츠 중계뿐만이 아니라 영화나 드라마 예능프로그램의 다시보기도 제공해주기 때문에 다양한 영상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PC 및 무료 혜택 받기

쿠팡 플레이 무엇?

로켓배송으로 영향력이 높은 쿠팡에서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의 명칭인데 기존 쿠팡을 이용하는 로켓와우 가입회원들에게 혜택을 주기위한 부가서비스 목록일뿐이었습니다. 그래서 간혹 이용하던 사람들은 있었지만 큰 영향력은 없었는데 최근에 국가대표 축구대표팀의 월드컵 예선 중계를 제공하면서 점차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쿠팡 플레이 PC 이용방법

쿠팡 플레이가 최초에 런칭했을때에는 모바일기기나 태블릿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지만 최근에 PC버전으로도 쿠팡 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게 되면서 좀 더 큰 화면으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쿠팡 플레이 PC 바로가기

쿠팡 플레이는 위 링크를 이용하시거나 다음이나 네이버등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공식홈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하며 로그인을 진행해야하는데 기존 쿠팡 아이디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쿠팡 플레이 PC 이용방법

영화나 드라마, 예능프로그램이 보고싶으신분들은 해당 메뉴를 선택하시면되고 스포츠경기 실시간 방송이 보고싶으신분들은 스포츠탭에 들어가보시면 시청가능한 실시간방송이 뜨고 선택하시면 즉시 방송을 쿠팡 플레이 PC 버전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쿠팡 플레이 PC 버전으로 TV에서 중계해주지 않는 스포츠경기를 보면 좋은 이유가 해외사이트들의 중계화면도 볼 수는 있지만 해설이 한국말이 아니기때문에 다소 재미가 떨어지고 또한 합법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가 아니기때문에 혹시 모르는 해킹위험도 있으니 이러한 걱정할 필요없이 맘편하게 쿠팡 플렝 PC 버전으로 시청하는것도 좋습니다.

쿠팡 플레이 PC 생중계 일정

쿠팡 플레이 PC 생중계 일정

쿠팡 플레이 PC 버전에서 현재 시청가능한 중계외에도 예정된 경기의 목록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시청가능한 중계화면 아래로 내려보게되면 중계가 예정된 경기와 각종 관심있는 스포츠 경기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모바일 버전 사용

쿠팡 플레이 모바일 버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각자가 사용하는 휴대폰의 OS에 맞는 마켓에서 쿠팡 플레이 어플을 다운받아서 로그인 후 실행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해주는방법이나 스포츠중계, 드라마, 예능, 영화등을 보는 방법은 쿠팡 플레이 PC 버전과 동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지 볼 수 있는 기기가 PC에서 모바일기기로 바뀌었을뿐 이용방법은 동일합니다.

쿠팡 플레이 모바일 버전

쿠팡 플레이로 볼 수 있는 해외파선수들의 경기는 손흥민, 황의조, 황희찬 선수들의 축구경기가 대표적이고 올해는 미식축구리그인 NFL도 쿠팡플레이로 독점 중계되기때문에 NFL을 좋아하시는분들도 쿠팡 플레이 가입을 고려하고 있을것으로 파악됩니다.

쿠팡 플레이 무료 보는 방법

쿠팡 플레이 무료 보는 방법은 쿠팡의 와우회원으로 가입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와우회원은 매월 일정금액을 지불해야하기때문에 특정 경기 한두개만을 보기위해서 가입하는것은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쿠팡 플레이에서 제공해주는 무료체험을 통해서 즐겨보고 결제여부를 결정하시는것도 늦지 않을것 같습니다.

쿠팡 플레이로 접속하시면 와우 멤버십 30일 무료 체험하기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무료 보는 방법

쿠팡 플레이 무료 보는 방법의 절차는 다음과 같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1. 쿠팡 플레이 접속하기
  2. 메인에서 와우 멤버십 30일 무료 체험하기 선택
  3. 30일 무료체험 찬스 선택
  4.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위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30일동안은 쿠팡 플레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손흥민 중계 보는 법 토트넘 vs 맨유

손흥민 중계 보는법 토트넘 vs 맨유 2021년 10월 31일 오전 1:30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에이스 손흥민 선수가 속해있는 토트넘과 레전드 박지성이 속해있던 프리미어리그 명문팀 맨체스터 유

k-channel.tistory.com

위와 같이 쿠팡 플레이로 스포츠무료 중계를 볼 수 있지만 쿠팡 플레이외에도 현재 스포츠중계를 진행하는곳은 스포티비인데 스포티비도 매월 결제가 청구되기때문에 이제는 유료로만 해외 스포츠중계를 볼 수 있다는것이 안타깝다는 생각도 들면서 해외처럼 변해가는 중계시장이 당연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