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현금으로 돌려받기)

신용카드 정보모음 / / 2022. 7. 21. 16:16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방법은 바로 현금으로 돌려받는 캐시백전환입니다.신용카드는 사용하지만 각 신용카드별로 적립이 되는 포인트를 관리하지 않아서 묵혀있는 현금이 꽤나 되는데요. 여러가지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으로 돌려받아도 꽤나 많은 돈이 되겠습니다. 

 

 

 

포인트 적립형 신용카드를 여러가지 사용한다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해보시는것이 현명하고 농협카드만 사용중이라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서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받으시면 됩니다.

 

목차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으로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저는 단연 캐시백전환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결제통장으로 포인트만큼 1:1로 현금을 입금해주기때문인데요.

    유부남분들은 이런식으로 비상금을 만들수도 있다는점 꼭 기억해주세요.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전환하기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으로 돌려받기

    농협카드 포인트 조회방법

     

    우선 내가 캐시백전환을 통해서 돌려받을 수 있는 포인트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카드 포인트를 조회할때는 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지만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농협카드 어플을 통해서 포인트 조회하는 방법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카드 포인트 조회 위한 로그인

    농협카드 포인트 조회 위한 로그인

     

    농협카드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신 후에 로그인을 진행해주시면 위 이미지의 왼쪽 그림과 같이 메인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에서 농협카드 포인트 조회를 위한 메뉴 이동을 위해서는 우측 상단의 줄3개 부분을 클릭하시면 포인트 조회메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포인트 조회는 메뉴중에서 혜택이라는 대메뉴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혜택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농협카드 포인트 조회 메뉴

    농협카드 포인트 조회 메뉴

     

    혜택 메뉴로 접근하시게 되면 우측에서 포인트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내가 가진 농협카드 브랜드에 맞춰서 이동하시면 해당 신용카드로 적립한 농협카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저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농협카드가 채움브랜드인데요. 이 카드가 좋은것이 사용하는 금액에서 1%를 적립해줘서 나름 쏠쏠하게 사용하고 있고 주위에서 농협카드 추천을 원할때는 항상 채움카드를 농협카드로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위 메뉴로 이동을 정확하게 하셨다면 현재 적립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는 오늘까지 모아놓은 농협카드 포인트가 46,667포인트네요. 이 농협카드 포인트를 이제 캐시백전환을 신청해서 통장에 입금받아 보겠습니다.

    농협카드 사용방법 - 캐시백 받기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저는 신용카드 포인트를 각 신용카드사마다 있는 포인트몰에서 소비하는것보다는 현금으로 돌려받는것이 가장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유용한것이 있으면 포인트몰에서 신용카드 포인트를 소비하는것도 좋겠지만 대부분은 미끼상품이라고 생각이 되서 저는 아래와 같이 농협카드 포인트는 쌓여서 확인되면 대부분 캐시백을 신청해서 현금으로 돌려받게 됩니다.

    농협카드 포인트 캐시백 신청방법

    농협카드 포인트 캐시백 신청방법

     

    농협카드 포인트 캐시백을 신청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 절차만 거치면 바로 통장으로 포인트만큼 입금받습니다.

    포인트가 조회된 화면 조금 아래에 보면 포인트 캐시백 신청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포인트 캐시백 신청 메뉴를 클릭해서 이동하면 내가 보유한 포인트한도내에서 캐시백을 얼마나 받을것인지 신청금액을 작성해주면 되고, 결제통장 내용을 선택해준 후에 하단에 있는 캐시백신청 버튼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농협카드 포인트 캐시백 본인인증

    농협카드 포인트 캐시백 본인인증

     

    캐시백 신청을 하게되면 신청자가 농협카드 본인인지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먼저 주의사항으로 캐시백신청을 하게되면 결제계좌로 입금되며 신청 후 취소는 불가능하다는 안내문을 읽고 동의와 같은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본인인증은 공동인증서, 옛 공인인증서를 통한 방법, 올원페이 , FACE ID를 통한 방법 총 3가지를 이용해서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농협카드 포인트 캐시백 입금내역

    농협카드 포인트 캐시백 입금내역
    위와 같이 본인인증까지 마치게되면 결제계좌로 즉시 입금이 되며 통장을 확인해보시면 즉시 입금된 농협카드 포인트 캐시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금된 내역을 보면 NH P 캐시백이라는 입금자명으로 신청한 금액이 입금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역은 지난달에 모아놓은거 돌려받은내역인데 오늘 글쓰면서 캐시백을 또 신청하려다가 조금 더 모아놓을려고 캐시백 입금내역은 지난번꺼로 가져왔습니다 양해바랍니다^^;

     

    읽으면 도움될만한 글

     

    2020/11/03 - [일상다반사] - 농협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분실해제 절차알아보기

    2020/09/28 - [일상다반사] - 국민카드 분실신고 방법 알고 계신가요?

    2020/10/27 - [금융팁] -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상세파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