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저축은행 친구론 직장인대출 자격조건 한도 조회 방법

금융팁 / / 2021. 12. 14. 16:09

키움저축은행에서는 친구론이라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대출상품을 인터넷으로도 신청할 수 있게 운용하고 있는데 친구론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자격조건을 어떠한 점을 갖추고 있어야 하는지 한도 등과 함께 금리 등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키움저축은행 친구론

직장인대출 상품은 근래 들어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이 넘쳐나고 있는데 이중에서도 최근에 각광을 받고 있는 키움저축은행 친구론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급전이 필요하다거나 목돈이 필요한 상황에서 자금이 부족할 경우에 사용해보기에 나쁘지 않은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으로써 신청 후 완료되는 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특히 시간에 쫓기는 분들에게 괜찮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움 저축은행 친구론 직장인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친구론을 이용하는데 가장 기본이 되는 자격조건은 직장인이며 현재 근무하고 있는 직장에서 근무한 지 최소 3개월 이상이 되어야 하고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을 위한 상품입니다.

키움 저축은행 친구론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는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 원까지이며 한도는 신청하는 고객의 신용상태에 따라 차등 적용되기 때문에 이는 참고용으로만 확인하시고 정확한 한도는 은행에서 상담 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키움저축은행 친구론 직장인대출 금리 및 대출기간

키움저축은행 친구론 상품은 1 금융권이 아니기 때문에 저금리로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친구론의 금리는 최저 연 10.9%부터 최대 19.9%까지 신청 고객에 따라서 은행 내부 심사를 통해서 차등 적용되므로 한도와 함께 상품 신청 시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

금리는 연체가 발생했을 때에는 약정한 이율에서 3%의 금리가 가산된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대출기간은 최소 1년부터 최대 5년까지이며 상환하는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방법과 매월 일정한 금액을 납부하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키움 저축은행 친구론 이용 시 유의사항

키움 저축은행 친구론 직장인대출 상품은 인터넷 대출 상품이지만 신청자별로 추가적인 서류를 제출해줄 것을 요청할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신용점수, 기대출규모, 소득상황 등을 고려해서 은행 내부 심사에 따라서 대출이 거절될 수 도 있음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키움 저축은행 친구론 상품은 금리 인하 요구권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승인은 여신약정으로 보며 신용등급이 상승되거나 연 소득이 증가하고 재무상태가 개선 및 추가적인 담보를 제공할 수 있는 등의 신용상태의 현저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증빙자료를 첨부해서 은행에 금리 인하 청구권을 제출하여서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청년 전세자금 대출 조건 금리 한도와 필요서류

금리 인하 요구권을 제출하였다고 100% 승인이 되는 것은 아니며 키움 저축은행의 심사 후에 결정이 됩니다.

 

대출상품을 조회한다고 해서는 신용점수에 변화가 생기지 않지만 승인 후에는 신용점수가 하락될 수 있고 신용점수 하락으로 인해서 금융거래 등에 제한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