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나우 한달 무료 라이브 시청

스포츠정보 / / 2021. 10. 28. 22:22

스포티비 나우 채널은 스포츠 경기 시청을 많이 하시는분들에게는 익숙한 채널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지상파나 케이블 채널에서 해외파선수들의 경기는 물론 해외리그 경기의 방송이 거의 없다시피하는데 이는 스포티비 나우가 독점계약을 하면서 스포티비 나우 유료결제 회원에게만 시청이 가능하게 되었기때문에 해외파 선수들의 경기와 유명 해외선수들의 경기를 보기 위해서는 유료채널을 이용해야 합니다.

 

목차

    스포팀비 나우 한달 무료 가능했던 시절이 있었지만,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현재는 이전에 스포티비에서 제공했던 유료결제 전 체험식으로 진행하던 한달 무료 이벤트가 종료되어서 스포티비 나우 채널 시청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유료결제를 해야합니다.

    스포츠중계 무료 시청 방법은 아래에서 설명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채널 무료 종료 기사

    스포티비 나우 채널 유료 결제 유형

    스포트비-로고

    스포티비 나우 채널에 유료로 가입할 수 있는 유형은 베이직회원과 프리미엄회원 두가지로 구분을 하게된다. 이는 요금의 차이가 있고 이용가능한 컨텐츠가 회원의 유형별로 다르게 적용되기때문에 가입 전 각 유형별로 제공되는 컨텐츠와 유료 요금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구 분 베이직 이용권 프리미엄 이용권
    이용가격 ( 월, VAT포함 ) 8,690 원 16,390 원
    컨턴츠 모바일/PC + 모든경기 LIVE 모바일/PC/스마트TV + 모든경기 LIVE
    제공화질 고화질 초고화질
    VOD  광고 있음 광고 없음

    스포티비 나우 채널 시청은 국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OTT 서비스와 달리 동시접속을 제공하지 않는다는점을 참고하시고 유료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포티비 유료회원 가격정책은 기본적으로 무료회원가입 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유료회원 가격 확인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 경기 시청이 좋은점은 해외 스포츠 경기를 국내 해설진의 진행으로 시청할 수 있다는점이 단연 압도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외 사이트로도 시청할 수 있지만 스포츠경기 시청에서 해설도 재미를 주기때문에 외국어에 익숙하지 않은사람이 시청하는데 다소 재미가 떨어질 수 있어서 이러한 불편한점때문에 스포티비 나우 채널 시청을 고려하는분들도 많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 바로가기 

     

    스포티비 회원에 가입하게되면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에서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무료로 스포츠중계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연계가 되기때문에 회원이라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으며 해당 스포티비 나우 유튜브 채널에서도 스포츠라이브 중계가 자주 있으니 해당 채널도 구독해놓는다면 구독자에게 알림이 가기때문에 혹시나 놓치게 될 스포츠 중계 시청도 가능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스포티비-신규-배너

    출처 : 스포티비 나우

    2021년 스포티비 나우 중계 리그

    스포티비 나우 채널에 가입하게되면 시청할 수 있는 세계 각국의 리그가 정말 다양합니다. 스포츠 종목도 축구와 야구 농구, 종합격투기, 배구, 골프등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리그는 축구에서 손흥민과 황희찬이 속해있는 프리미어리그, 이강인이 속해있는 라리가, 이탈리아 축구리그인 세리에A, 그외 유럽축구리그인 챔피언스리그와 유로파리그,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벨기에 주필러 프로리그, 카라바오컵(영국) 경기, DFB포칼(독일) 경기도 스포티비 나우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중계 무료 찾기

    이제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서 굵직굵직한 스포츠경기는 유료로 봐야하는 시대가 되어버린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이러한 시스템이 낯선분들은 여전히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스포츠중계 채널을 찾게되는데 이러한 채널들은 인터넷(구글)에서 '스포츠중계 무료' 검색어로찾아보면 쉽게 찾을 수 있지만 해당사이트를 이용하는건 다소 꺼림칙하기때문에 스포츠중계 시청이 잦은분들이라면 이번기회에 스포티비 나우에 가입하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이러한 OTT서비스는 만약 이용료가 상승하게되면 기존회원들에게는 기존가격에 이용하게 해주는경우가 더러있기때문에 미리 가입해놓는다면 가격이 상승해도 늦게 가입한사람들보다 좀 더 저렴히 이용할 수 있기때문에 그러한때를 위해서라도 미리 OTT서비스에 가입해두는것도 좋아보입니다.

     

     

    쿠팡 플레이 PC 및 무료 혜택 받기

    쿠팡 플레이 PC 버전은 쿠팡에서 런칭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인데 최근에 각종 국가대표 축구경기를 중계해주면서 많은 사람들이 알게되었습니다. 이러한 실시간 스포츠 중계뿐만이 아

    k-channel.tistory.com

     

     

    손흥민 중계 보는 법 토트넘 vs 맨유

    손흥민 중계 보는 법 토트넘 vs 맨유 2021년 10월 31일 오전 1:30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에이스 손흥민 선수가 속해있는 토트넘과 레전드 박지성이 속해있던 프리미어리그 명문팀 맨체스

    k-channel.tistory.com

     

    토트넘 맨유 중계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10월31일 오전1시30분

    토트넘 맨유 중계 볼 수 있는 사이트와 관련해서 손흥민 중계 볼 수 있는 정보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경기 상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두 팀

    k-channe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