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 즉시대출 무서류 가능한곳 Top10

금융팁 / / 2022. 1. 27. 15:01

100만원 즉시대출 무서류 가능한곳 Top 10 분류해서 정리를 아래에 해두었으니 큰 금액이 아니라 급하게 소액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정보에서 자신에게 맞는 곳을 선택해서 신청하시면 급한 자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100만원 즉시대출 가능한곳
100만원 즉시대출 가능한곳

꼭 100만 원까지가 아니더라도 그보다 적은금액의 소액도 진행이 가능하기때문에 최소 10만원이상부터 신청할 수 있기때문에 소액이 급하게 필요하신분들에게 유용합니다.

 

목차

 

    100만원 즉시대출 무서류 가능한곳

    대출을 받을 때에는 한도도 중요하겠지만 상환 시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기 위해서 금리가 저렴한 곳을 찾아야 합니다. 신용점수 관리도 해야 하기 때문에 금리가 저렴한 것과 더불어 대출은 1 금융권의 상품을 제일 먼저 신청하고 1 금융권에서의 대출이 거부 나면 2 금융권 캐피털 순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오늘 소개할 100만 원 즉시 대출 무서류 가능한 곳도 이러한 점을 고려해서 1 금융권에서 승인율이 높고 무서류 무방문으로 진행할 수 있는 곳부터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우리 비상금 대출

    우리은행의 우리 비상금 대출은 무서류 무방문으로 모바일로 신청부터 승인까지 처리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으며 최대 3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상품입니다.

    1. 대출자격 : 통신 3사 고객등급 산출이 가능한자 , CB 1~6구간 이내
    2.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3. 대출금리 : 최소 연 5.06% ~ 
    4. 대출기간 : 1년

    우리 비상금대출 신청 자격조건으로는 통신 3사 SKT, KT, LG U+ 를 이용하는 고객으로 통신 등급이 산출되는 분들이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안타깝게도 알뜰폰 이용자는 신청이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우리 비상금대출 자세히보기]

    2.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인터넷은행 케이 뱅크에서도 최대 30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만 19세이상의 개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해볼 수 있으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1.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2. 대출자격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 고객
    3. 대출금리 : 연 최저 3.91% ~ 
    4. 대출기간 : 1년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은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이 발급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상환방식이 마이너스 통장식과 만기 일시상환방식으로 나뉩니다.

    케이 뱅크의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시려면 매월초에 신청해야 합니다. 월별로 판매한도가 있기 때문에 소진 시 판매가 마감되므로 월초에 일찍 신청하는 것이 승인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조건이 되겠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자세히보기]

    3.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하나은행에서는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게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이지페이론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 상품역시 무방문 무서류로 진행이 되기때문에 이용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 대출자격 :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하나은행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개인 고객
    2.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3. 대출금리 : 연 최저 4.4% ~
    4. 대출기간 : 상환방식에 따라서 최대 3년

    신용카드 보유자 대출로도 인기가 있는 이지페이론은 꼭 하나은행의 신용카드가 아니더라도 현재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에 따른 추가금이 없어서 중도상환도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바로가기}

    4.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고 재직 증빙이나 소득증빙과 같은 서류를 제출하는 절차가 없으며 방문도 안 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1. 대출자격 : 만 19세이상, 통신 3사 통신고객등급 산출가능 고객
    2. 대출한도 : 최저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
    3. 대출금리 : 연 최저 3.95% ~
    4. 대출기간 : 거치기간 설정 없이 최대 3년

    최저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상품으로 통신 등급이 산출되는 고객이라면 신청해볼 수 있는 1 금융권 비상금 대출 상품중에 대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세히보기]

    5.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한은행에서 모바일로 배포하는 쏠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신청할 수 있는 신한은행의 쏠 편한 포켓 론도 소액대출 상품으로 무방문 무서류로 진행할 수 있는 간편한 상품입니다.

    1. 대출자격 :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사용 중인 고객, 연소득 3,500만원이하 개인
    2. 대출한도 :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
    3. 대출금리 : 연 최저 4.63% ~
    4. 대출기간 : 상환방식에 따라 상이, 최대 2년

    개인고객으로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사용중인 고객이 소액대출이 필요하다면 신한은행의 쏠 어플을 설치하고 신청해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1 금융권이기 때문에 금리도 저렴하며 승인률도 높은 상품입니다.

     

    만기 일시상환방식과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선택해서 만기일 시상 환은 1년, 원금균등상환방식은 최대 2년까지 나 누워서 상환이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여유자금이 확보되었을 때 전액 상환에도 부담이 없는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바로가기]

    6. 대구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 대출

    대구은행에서 소액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판매하고 있는 비상금 대출 성격을 띠고 있는 쓰담쓰담 간편 대출도 최근 무직자분들이 무서류 무방문 상품이 필요할 때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1. 대출자격 :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개인고객 , 나이스평가 신용점수 459점 이상, 당행 내부 심사 충족
    2. 대출한도 :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
    3. 대출금리 : 연 최저 3.3% ~
    4. 대출기간 : 1년부터 3년 이내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신청해서 따로 서류나 방문이 필요 없는 무서류 무방문 소액대출 상품인 DGB 쓰담쓰담 간편 대출 상품은 소액이 필요하거나 100만 원 즉시 대출 상품이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바로가기]

    7.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비상금 대출의 시초 격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은 카카오 뱅크입니다. 카카오 뱅크가 국내 최초 인터넷은행으로 시작했을 때 가장 파격적이었던 금융상품이 바로 비상금 대출이었으며 이 상품으로 인해서 100만 원 즉시 대출 상품의 길이 열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1. 대출자격 : 만 19세 이상인 고객,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한 고객
    2. 대출한도 :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
    3. 대출금리 : 연 최저 4.02% ~
    4. 대출기간 : 1년

    카카오 뱅크의 입출금통장을 보유하고 있는데 100만원 즉시대출 상품이 필요한 무직자가 계시다면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을 신청해 보시는 것이 승인률을 높이는데 유리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출범 당시 신용등급 8등급까지도 신청해서 승인이 되었었기 때문에 자격조건을 크게 따지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며 인터넷은행이라서 무서류 무방문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8. 키위 비상금 대출

    KB저축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키위 비상금 대출도 최근 100만 원 즉시 대출 상품이 필요한 무직자분들이 많이 찾고 있는 2 금융권의 대표적인 소액대출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소액이지만 2 금융권이라서 금리가 다소 높기 때문에 이용하시기 전에 금리를 꼭 확인하시기 바라겠습니다.

    1. 대출자격 : KB저축은행 내부 심사기준 충족 고객, KCB 개인신용평점 475점 이상
    2. 대출한도 : 최대 300만 원
    3. 대출금리 : 연 최저 8,9% ~
    4. 대출기간 : 1년

    신청할 수 있는 대출한도를 50만 원 단위로 정할 수 있으며 최대한 도내에서 2 계좌까지 신청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무직자분들이 이용하기에 간편하고 승인율 높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별도 보증이 필요하다거나 서류도 필요하지 않은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KB저축은행 키위 비상금대출]

    9.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중금리 대출 상품으로 저축은행권에서 대표적인 SBI저축은행의 스피드론도 100만 원 즉시 대출 상품이 필요한 무직자분들이 무서류 무방문으로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1. 대출자격 : 만 20세 이상 내국인, 나이스 신용평점 350점 이상
    2. 대출한도 : 최대 500만 원
    3. 대출금리 : 연 최저 15.5% ~
    4. 대출기간 : 협의

    나이스 신용평점이 최하 350점 이상으로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해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재직 관련이나 소득 관련한 증빙서류 제출이 필요 없어서 무직자분들 중에서 100만 원 소액대출 상품이 필요하다면 SBI저축은행의 스피드론을 고려해보셔도 좋습니다.

    다만 스피드론은 금리가 다소 높으니 상환계획을 철저히 세우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바로가기]

    10. OK저축은행 OK론

    직업의 구분 없이 누구나 직장인, 주부, 프리랜서, 대학생 신청할 수 있는 OK저축은행의 OK론도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무서류 대출상품의 대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 최대 5천만 원

    대출자격 : 직업 소득상관없이 누구나, 나이스 신용평점 351점 이상

    대출금리 : 연 최저 17.7% ~

    대출기간 : 1년부터 5년 이내

    100만 원 즉시 대출 상품으로 추천하지만 신용평점이 충족한다면 최대 5천만 원까지도 한도를 부여받을 수 있기 때문에 무직자분들이 소득이나 재직 증빙이 안돼서 목돈을 구하지 못할 때 이용하기에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신용도나 내부 심사기준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긴 하지만 금리가 꽤나 높으므로 이용할 때 이점을 꼭 숙지하셔서 상환에 문제가 생기지 않으시도록 준비하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OK저축은행 OK론 바로가기]

    요약

    지금까지 100만 원 즉시 대출 상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1 금융권부터 2 금융권까지 대표적인 소액대출 상품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과도하게 대출을 받게 되면 상환할 때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능력 내에서 신청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