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 300만원까지 받는 방법

금융팁 / / 2021. 12. 16. 14:16

키위뱅크는 KB국민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2 금융권 금융회사인데 최근에 많은 은행권에서 출시하고 운영하는 비상금 대출을 무직자까지도 최대 30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목차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할 때는 누구나 자신의 이름으로 사용 중인 스마트폰만 있다고 빠르고 쉽게 신청할 수 있고 큰 금액은 아니지만 소액이라도 급하게 사용을 원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키위뱅크에서 판매 중인 비상금 대출 상품은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는 소액신용대출 상품이라서 비상금 명목으로 급하게 소액의 자금이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스마트폰만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은행 내부 심사에 따라서 대출이 거절될 수도 있으니 아래의 자격조건을 상세히 확인해보시고 신청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

    비상금 대출은 자격조건이 비교적 낮기 때문에 무직자분들도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소액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그렇다고 자격조건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며 최근에 개정된 신용점수가 올 크레디트 기준으로 475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는 자격조건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올 크레디트에서 신용점수를 확인해보신 후에 475점을 넘는다면 소득이 있건 없건 무직자, 대학생 심지어 전업주부라도 신청이 가능하므로 키위뱅크 어플을 설치해서 신청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신의 올 크레디트에서 신용점수가 대체 어느 정도인지 파악이 안 되시는 분들은 아래의 지난 글을 참고하시면 1년에 3회까지 자신의 신용점수를 확인해볼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쉽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올 크레디트 무료 신용조회 이용해서 신용등급 확인★

    금리조건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의 금리조건은 2021년 12월 기준으로 기준금리와 가산금리가 합쳐져서 적용이 되는데 가장 낮게 적용받을 수 있는 금리는 최저 연 8.9%부터 입니다.

     

    다만 이 금리는 참고용으로만 알고 계시고 신청자의 신용상태나 소득 등에 따라서 금리는 차등 적용되기 때문에 한도와 함께 금리는 신청 당시에 정확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의 이용기간은 1년이며 이후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이 상품은 마이너스통장 형식과 만기 일시상환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개인의 상황에 맞춰서 상환방식을 선택해서 갚아나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

    비상금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지참하고 있다면 스마트폰의 OS별로 키위뱅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서 설치하신 후 즉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키위뱅크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로드하기
    2. 키위뱅크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기

    자신에게 맞는 스토어에서 키위뱅크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신 후 본인인증을 하고 신분증 촬영 등을 통해서 비상금 대출을 신청하게 되면 한도와 금리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부결된다면?

    비상금 대출은 한도와 금리는 대부분 비슷하지만 자격조건은 다르기 때문에 한 곳의 은행에서 거절되었더라도 다른 은행에서도 또 승인이 가능할 수도 있으니 만약 키위뱅크에서 거절이 되었다면 아래의 타 은행 비상금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도 급 한자 금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상품은 2019년 12월에 출시된 모바일 전용 금융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뱅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으며 소득이나 직업에 대한 증빙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는

    k-channel.tistory.com

    비상금 대출 신청 가능한 1 금융권 5곳

     

    비상금대출 신청 가능한 1금융권 5곳

    비상금대출 신청 가능한 1금융권 은행은 5곳이 있습니다. 비상금대출을 신청하기 위한 자격조건은 모든 1금융권 은행이 비슷하게 운영하고 있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기때문에 각각의 은행에 맞

    k-channel.tistory.com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을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계셔서 신용에 특별한 이상만 없으시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상품인데 알지 못해서 급전이 필요한데도 발만 동동 구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k-channel.tistory.com

    요약

    지금까지 KB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키위뱅크에서 무직자도 최대 30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 상품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소액이지만 과도한 대출은 힘든 상황을 초래할 수 있으니 감당할 수 있는 한도 내에서 신청하고 사용하실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