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면 영양제 추천 5가지

오늘 하루 건강팁 / / 2021. 4. 5. 17:20

비타민 영양제 추천받아서 드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저도 최근에 와이프가 비타민 영양제 하나 챙겨 먹어야겠다고 해서 어떤 비타민 영양제가 적당하고 가성비가 좋은지 알아보다가 많이들 추천하는 제품으로 리스팅을 해봤습니다.

 

 

목차

    비타민 영양제 추천

    비타민 영양제는 가격대도 다양하고 추가되어있는 성분도 다양하기때문에 어떤 게 나에게 적당한지 알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럴 때에는 무턱대고 구매하는 것보다는 남들이 많이 구매해서 구매량도 많고 후기 리뷰도 적당히 있는, 여기서 주의할 점은 추천하는 리뷰가 많은 제품을 선정하는 게 나을 것 같아서 구매 횟수와 리뷰 등을 읽어보고 많은 분들이 구매했던 비타민 영양제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비타민 영양제 추천 - 종근당 원데이 21

    종근당-비타민-영양지-원데이-21
    종근당에서 판매하는 비타민 영양제 원데이 21

    비타민 영양제 추천하는 가장 첫번째 추천 제품은 종근당에서 판매하고 있는 원데이 21이 되겠습니다. 종근당 원데이 21 제품은 비타민 외에도 미네랄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근당 원데이 21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14,000원대로 크게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면서 나이에 구별없이 어린아이들부터 노인까지 남녀노소 구분 없이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엽산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

    엽산 효능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저는 이명이 점점 심해지는것을 느껴서 병원도 다녀보고 좋다는 약도 먹어봤지만 크게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는데요. 이명을 낫게는 못

    k-channel.tistory.com

    다만 다른제품에 비해서 약의 크기가 좀 크다는 단점이 있어서 먹기가 좀 부담되는 면이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 복용하게 되면 속이 메쓰 거운 현상을 보이는 경우도 있는데 이럴 때에는 복용을 멈추고 가족 중 이런 현상을 겪지 않는 다른 사람이 먹는 것이 좋겠습니다. 

    비타민 영양제 추천 - 이뮨

    드링크-비타민-영양제-이뮨
    드링크제품 형태의 비타민 영양제 이뮨

    비타민 영양제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알고 계시는분들이 속칭 비타민계의 명품이라고 칭한다는 이뮨 비타민 영양제도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 되겠습니다.

     

     

     

    이뮨 제품은 많은 연예인들이 복용하기도 한다고해서 유명세를 떨쳤고 또 인플루언서들이 협찬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너도나도 할 것 없이 이 제품에 대해서 호평을 해서 유명해진 제품입니다.

     

    드링크제와 알약이 있는 이뮨은 명품이라는 칭호답게 영양제 치고는 다소 비싼 약7만원에 가까운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구매하기는 어렵지만 많은 사람들의 호평덕에 꾸준히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일양약품 프라임 종합 비타민 미네랄

    일양약품-비타민-영양지-프라임-종합-비타민
    일양약품 프리미엄 종합 비타민 

    일양약품에서 판매하는 프라임 종합 비타민 미네랄도 비타민 영양제로 추천을 많이 하는 제품중에 하나입니다.

    이 제품은 츄어블 형태로 되어있어서 어린이들이 먹기 쉬운 제품입니다.

    180정 기준으로 12,000원정도 가격으로 판매가 되어서 종근당 원데이 21과 함께 가성비로 손꼽히는 제품입니다.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10선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10선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지혈증은 평소에 관리가 되지 않으면 더 많은 합병증을 불러올 수 있기때문에 발병하기전에 미리 관리를 해두는것이 중요합니다. 평

    k-channel.tistory.com

    츄어블 타입의 영양제답게 밝은 색깔의 씹어서 먹을 수 있는 젤리와 같아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비타민 영양제가 되겠습니다.

    (츄어블에 대해서는 아래의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영양제 리뷰] 캡슐형 비타민과 츄어블 비타민 어떤 차이가 있을까?

    [BY HealthcareReview] 비타민 약이 캡슐이나 정제알약으로만 제공되는 시기도 있었지만 헬스케어 및 웰...

    m.post.naver.com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비타민-영양제-고려은단-비타민C-1000
    광고모델 덕에 친숙한 비타민 영양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비타민 영양제를 생산하는 기업중에서 오래된 전통 있는 기업인 고려은단에서 판매하는 비타민C 1000입니다.

     

    국민 MC 유재석이 광고모델로 발탁되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유재석의 이미지와 함께 신뢰하는 제품으로 성공적인 마케팅을 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기본 180정이 포함이 되어있으며 13,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멀티 비타민 60정

    비타민-영양제-얼라이브-원스-데일리-멀티-비타민-60정
    비타민 영양제계의 스테디셀러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멀티 비타민

    비타민 영양제로 검색을 하게 되면 가장 많은 사람들의 추천을 받는 제품인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멀티 비타민 60정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초기에는 직구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대형 창고형 마켓이나 올리브영 같은 판매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타제품과 다른 점은 1 제품당 60 정의 비타민 영양제가 포함이 되어있는데 이유는 이 제품은 하루에 1알씩만 복용해도 충분한 종합비타민 영양제이기 때문입니다.

     

    부작용이 거의 없어서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인기를 끌었던 제품 중에 하나이며 현재도 가장 많은 비타민 영양제 추천받는 제품 중에 하나가 되겠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검색을 통해서 알아본 비타민 영양제중에서 추천받는 제품 Top 5를 알아보았습니다. 가격이 만원 초반대에 구할 수 있는 제품이 대부분이고 비타민은 우리 몸에 없어서는 안 될 영양소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구매해서 복용해보는 것도 내 몸을 지키는 한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지럼증에 좋은 음식 BEST7

    환절기가 다가오면 몸이 환경적인 변화에 적응을 해야하는데 그렇지 못할경우에 몸 이곳저곳에서 이상현상이 나타나고는 합니다. 어느날 느닷없이 어지러움을 느꼈지만 가볍게 끝나버리는 증

    k-channel.tistory.com

     

    이명 난천에 좋은 음식 5가지

    이명 난청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모든사람이 귀에서 삐소리가 나는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이명이라는것을 알게 된 후로 이게 내가 겪고 있는 질환이라는것을 깨닫게

    k-channel.tistory.com

     

    아보카도 오일 효능 먹는 방법

    아보카도 오일 효능 관련해서 며칠 전에 저녁 TV 정보 프로그램을 통해서 간략히 보고는 저에게 너무 필요한 것 같아서 추가적으로 아보카도 오일을 먹게 되면 어떤 효능을 볼 수 있는지 제대로

    k-channe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