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소지자대출 잘나오는곳 Top5

금융팁 / / 2022. 4. 7. 13:49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잘 나오는 곳을 찾는 분들을 위해서 다른 조건 없이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연체 없이 사용하고 있다면 모바일로 무서류 무방문으로 신청할 수 있는 은행의 상품을 Top 5로 선별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잘나오는곳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잘나오는곳

오늘 소개하는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잘 나오는 곳은 신용카드만 있다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기 때문에 재직 증빙이나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분들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한 자금이 필요한 무직자분들도 관심 있게 보시면 좋습니다.

 

목차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잘 나오는 곳

    대출은 어떠한 조건이 든 간에 1 금융권의 상품부터 이용해보는것이 신용평점관리나 유리한 금리등을 고려할떄 가장 현명한 선택이기떄문에 오늘 소개하는 신용카드소지자 관련 대출 상품도 1금융권 상품부터 소개하며 1 금융권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2 금융권의 상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무직자 300만원까지 받는 방법

    비상금대출 신청 가능한 1 금융권 5곳

    우리 홈마스터론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이며 우리은행이 주거래은행인 고객이라면 신청해볼 수 있는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입니다.

    1. 대출자격 : 신용카드를 1년 이상 보유하고 있는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
    2. 대출한도 : 최소 3백만 원부터 최대 1천만 원
    3. 대출금리 : 연 최저 3.92% ~ (2022년 1월 12일 기준)
    4. 대출기간 : 1년부터 최장 5년

    우리은행의 거래실적만으로 소득이 없는 주부분들도 최대 1천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우리은행의 우리 홈마스터론은 상품 특징이 소득증빙이 없더라도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이며 신청이 가능하다고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신용카드를 1년 이상 보유하고 사용실적이 있는 자로서 주거래 요건을 충족하는 순수 개인고객이 신청대상입니다.

    우리은행의 주거래요건

    1. 우리은행 자동이체 실적 보유 ( 아파트 관리비 1건, 통신비 및 공과금 3건 이상 )
    2. 우리 카드 이용실적 (우리은행 계좌에서 출금)

    주거래 요건을 갖추고 신용카드 보유 및 이용실적이 1년 이상 있더라도 은행 내부 심사에 따라서 대출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우리 홈마스터론 바로가기]

    NH농협 캐피탈 NH U간편론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잘 나오는 곳 찾는 분들의 가장 큰 이유가 소득이나 재직 증빙 없이 진행할 수 있는 곳을 찾는 걸 텐데 NH U 간편론이 이러한 분들에게 적당한 상품이라고 추천할 수 있습니다.

    1. 대출자격 : 소득증빙 필요 없는 신용카드 소지하신 고객
    2. 대출한도 : 최소 200만 원부터 최대 1천만 원
    3. 대출금리 : 연 최저 18% ~
    4. 대출기간 : 1년부터 최장 3년

    2 금융권 캐피탈 회사의 상품이기 때문에 한도는 높게 설정되는 반면 금리가 다소 높으므로 이용하시기 전에 한번 더 심사숙고하시고 신청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우리 금융 캐피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아주캐피탈의 새로운 이름이 우리 금융 캐피탈입니다. 우리금융캐피탈은 한도가 최대 5천만 원까지 신용카드를 연체 없이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대출자격 : 본인 명의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1년 이상 사용한 이력이 있는 고객
    2. 대출한도 : 최대 5천만 원
    3. 대출금리 : 연 최저 11% ~ 
    4. 대출기간 : 1년부터 5년까지

    한도가 높지만 캐피탈이라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잘나오는곳으로 소개하지만 금리와 중도상환 수수료도 있기 때문에 목돈을 사용하기엔 부적합하지만 단기간 쓰고 상환을 고려하신다면 중도상환 수수료 등을 감안해서 계획을 세워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롯데캐피 엘론

    롯데캐피탈 엘론은 기존 Lady론과 캡론 사파이어가 통합되면서 새롭게 탄생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입니다. 승인도 잘 나오는 곳이고 한도도 꽤나 높습니다.

    1. 대출자격 :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
    2. 대출한도 : 최대 6천만 원
    3. 대출금리 : 연 최저 7% ~
    4. 대출기간 : 1년부터 6년

    단순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자격조건으로만 이용한다면 한도가 높지 않으며 최대한도까지 승인을 원할 경우에는 본인 소유의 재산을 증빙하면 최대한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캐피탈 실시간 즉시 대출

    하나 캐피탈 실시간 즉시 대출 상품도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잘 나오는 곳 상품을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인터넷 전용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1. 대출자격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보유, 휴대폰 소지자, 공동 인증서 보유자
    2. 대출한도 : 최소 2백만 원부터 최대 1천만 원
    3. 대출금리: 연 최저 9% ~
    4. 대출기간: 1년부터 4년

    하나 캐피탈 실시간 즉시 대출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단기간 사용하실 분은 수수료 계산을 미리 해보시는 것이 좋으며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입니다.

    요약

    지금까지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잘 나오는 곳으로 1 금융권과 캐피탈로 Top5로 선별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1금융권이외의 상품들은 한도가 높은반면 금리가 높고 중도상환수수료도 부담스러울 수 있기때문에 1금융권 먼저 알아보신 후 거절이 되었을 때 2 금융권의 상품을 금리별로 알아보시고 이용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100만 원 즉시 대출 무서류 가능한 곳 Top 10

     

    100만원 즉시대출 무서류 가능한곳 Top10

    100만원 즉시대출 무서류 가능한곳 Top 10 분류해서 정리를 아래에 해두었으니 큰 금액이 아니라 급하게 소액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정보에서 자신에게 맞는 곳을 선택해서 신청하시면 급한

    k-channel.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상품은 2019년 12월에 출시된 모바일 전용 금융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뱅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으며 소득이나 직업에 대한 증빙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는

    k-channel.tistory.com

    키움 저축은행 친구론 직장인대출 자격조건 한도 조회 방법

     

    키움저축은행 친구론 직장인대출 자격조건 한도 조회 방법

    키움저축은행에서는 친구론이라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대출상품을 인터넷으로도 신청할 수 있게 운용하고 있는데 친구론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자격조건을 어떠한 점을 갖추고 있어야

    k-channe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